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젠지 이스포츠-LG 유플러스 스폰서십 체결...MZ 세계 겨냥 마케팅 활동 전개

2023년06월04일 12시32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의 리그오브레전드 팀(이하 롤팀)이 LG유플러스(LG U+)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올 하반기부터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면서 디지털 트렌드의 주축이 된 MZ 세대와 보다 활발하게 소통하며 양사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젠지 롤팀 선수단을 활용한 캐릭터 및 굿즈 마케팅, 유니폼 로고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 1일, 젠지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양사 대표단은 물론 젠지 롤팀 선수와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함께 참여해 사옥 투어, 게임 체험 등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양사 관계자는 두 업계의 시너지를 통한 전략적 협업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이스포츠 팬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CEO는 “LG유플러스의 첫 이스포츠 파트너로서 통신 업계에도 젠지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이스포츠의 미래를 선도하는 젠지가 고객의 일상을 혁신하는 LG유플러스와 손잡고 팬들의 일상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 부문장(부사장)은 "1020 팬덤의 강력한 지지를 받는 젠지와 손잡고 LG유플러스의 고객경혐혁신 활동을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젠지가 앞으로 달성할 위대한 업적을 응원하며 양사의 널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활동에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두 시즌 연속 LCK 최강 팀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젠지 롤 팀은 오는 6월 9일 2023 서머 스플릿 첫 경기를 펼치며 왕좌를 지키기 위한 목표를 다질 예정이다.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