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CJ 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한 실시간 대규모 전쟁 웹게임 ‘킹덤즈’의 티저 홈페이지를 금일(24일) 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산 웹게임 ‘킹덤즈’는 4개의 문화를 바탕으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문화 간 전투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문화를 육성시키고 강대한 통일 제국을 이루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특히, ‘킹덤즈’는 이용자간의 실시간 전쟁 전개로 쉽고 다양한 자유로운 전략 전술이 가능하며, 뛰어난 접근성과 100개 이상의 부대의 실시간 대규모 전쟁이 특징이다. 따라서, 이용자들은 기존 웹게임 보다 역동적이고 긴박감 넘치는 전쟁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5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 동안 총 1만 명의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킹덤즈’의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18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금일(24일)부터 5월 7일까지 홈페이지(
http://kingdoms.netmarble.net)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테스트 당첨자는 5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킹덤즈’는 넷마블의 첫 자체 개발작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실시간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차세대 전략 웹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고도의 전략과 세력 전쟁의 재미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대상으로 뉴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즈’ 홈페이지 (
http://kingdoms.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