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링크, 경희대학교에 대중문화예술 발전 및 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전달

등록일 2024년03월07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문화 콘텐츠 플랫폼 '티켓링크’를 운영 중인 NHN링크는 경희대학교(총장 김진상)에 대중문화예술 발전 및 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목) 밝혔다.

 

6일(수)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열린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NHN링크 왕문주 대표, 여성문 이사, 경희대학교 최희섭 행·재정부총장, 이희포 총무관리처 팀장, 박성화 대외협력처 팀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NHN 링크가 전달한 발전기금은 문화 인재 양성과 학교 발전을 위해 종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NHN링크 왕문주 대표는 “경희대학교는 미래를 위한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한편, '평화의 전당’을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향유하며 문화예술 대중화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전달된 기금이 대한민국 문화 인재 양성과 학교의 전반적인 발전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NHN링크는 계속해서 국내 문화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경희대학교 최희섭 행·재정부총장은 “경희대는 예술 분야의 발전에도 앞장서온 대학이다. 다양한 전공 분야의 양질의 교육을 통해 문화예술인을 배출하고 있다. 경희대의 활동에 관심을 갖고 발전기금을 전달해주신 NHN링크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경희대는 교육 및 문화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역할을 세심하게 확인하고 챙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