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시프트업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 데모 버전 실수로 배포돼... 게임 첫인상에 대체로 '호평'

2024년03월09일 23시4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있는 신작 콘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의 데모가 북미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약 20여분 동안 배포됐다. 현재는 데모가 스토어에서 삭제되었으며, 다운로드를 받았더라도 플레이 할 수 없도록 조치됐다.

 

'스텔라 블레이드'의 데모 버전은 9일 새벽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약 20여분 동안 공개됐다. 이후 빠르게 삭제 조치된 것으로 보아 소니 측의 실수로 배포된 것으로 보인다.

 


 

데모 페이지의 정보에 따르면 '스텔라 블레이드' 데모는 한국어 더빙과 자막을 정식 지원하며 용량은 16GB 가량이다. 플레이 타임은 컷씬을 모두 포함해 약 30~40분이며, 게임의 전반적인 비주얼과 시스템 그리고 일부 보스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20여분 가량 스토어에서 데모의 다운로드가 풀리자 그 사이 일부 게이머들이 다운로드해 즐긴 후 영상을 공유하거나 감상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며, 기기에 받았더라도 플레이 할 수 없다.

 


 

게이머들은 게임에 대하 전반적으로 호평하고 있다. 지나치게 흔들리는 카메라 워크, 공격 시의 모션 등 일부 아쉬운 점은 있으나, 주인공 '이브'를 비롯한 캐릭터 및 적들의 비주얼, 몰입도를 높이는 초반부 컷씬과 높은 수준의 고어 연출, 보스전에서의 속도감과 액션 등에 대해서는 긍정적 평가를 내리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을 통해 독점으로 4월 2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데모 버전의 배포 실수로 인해, 본래 일정보다 일찍 정식으로 데모 버전을 배포하는 것 아니냐는 기대감도 만들어지고 있다.

넷이즈 '마블 라이벌즈' 시즌 3 '심연의 부...
정부 보유 NXC 지분, 텐센트에 매각? 텐센...
펄어비스 '검은사막' 30번째 신규 클래스 '...
엔씨 '저니 오브 모나크' 팬아트 공모전 수...
NHN링크 제작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