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가 한국 시각 18일 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되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DC 2024)' 참가 내용을 공개했다.
행사 기간, 넷이즈는 총 5개의 단독 주제 세션을 운영한다. 중국 게임 스튜디오에 대한 심층 이해, 게임 버그 자동 분석, 프러스텀 컬링 (카메라 표시 영역 밖 오브젝트 렌더링을 비활성화하는 3D 렌더링 최적화 기법) 방법론, 상징주의 및 동물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생물 디자인 기법, 15년간 세대 변화에 따른 중국 보드게임 시장 발전 진단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 내용을 발표할 계획이다.
넷이즈의 게임 개발진들은 게임 AI 기술의 현재를 조망하는 'GDC 머신러닝 서밋'의 패널로도 참가한다. 또한, 다양한 간담회에 참가해 '게임 개발 내 AI 기술 접목', '신작 게임 원스 휴먼에 적용한 몬스터 설계 과정' 등 넷이즈의 다양한 기술적 솔루션들을 전 세계 개발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GDC 2024'는 전 세계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로 18일부터 22일까지(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진행된다. 1988년 최초 시작되었으며, 게임은 물론 AI, 블록체인 기술 등이 소개되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개발자 컨퍼런스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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