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기사' 클래스 리부트... 스탯 및 스킬 구조 개선

등록일 2024년04월03일 14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기사 리턴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기사 리턴즈’는 리니지의 대표 클래스 ‘기사’를 리부트하는 업데이트다. 기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효율적인 스탯 관리를 위한 ‘기본 스탯 개선’ ▲양손검 착용 시 공격 속도 증가 기본 제공 ▲액티브 스킬의 패시브 전환과 신규 스킬 추가 등 ‘편의성을 강화한 스킬 구조 개선’ 등 높아진 성능을 선보인다.

 

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방패를 든 대상에게 회피 불가능한 타격을 가하는 ‘실드 브레이커’ ▲’포스 스턴’ 스킬을 강화하고 광역 스턴 효과를 부여하는 ‘포스 스턴: 얼티밋’ 등 신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레이징 웨폰 ▲카운터 배리어: 마스터 ▲포스 스턴 등 전투력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선된 기존 스킬도 사용 가능하다.

 

엔씨(NC)는 기사 리턴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7 숨겨진 마족의 검 ▲+5 데스나이트의 장갑 ▲+5 데스나이트의 부츠 ▲+5 데스나이트의 갑옷 등 30일 기간제 장비 세트를 획득한다. 장비 세트를 실렉티스 전시회에 등록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스탯 +1’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시그니처 쿠폰’을 사용해 ‘기사 클래스 체인지 인장’과 ‘전장의 성물 큐브’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인장은 기사로 캐릭터의 클래스를 변경할 때 사용 가능하다. 큐브를 개봉하면 ‘전장의 성물 조각’ 아이템을 매일 받는다. 조각을 재료로 ‘전장의 성물’을 제작하고 최대 20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이용자는 6월 12일까지 ▲캐릭터를 원하는 클래스로 변경하는 ‘ALL 클래스 체인지’ ▲주요 사냥터의 혜택을 강화하는 ‘아크나이트 훈련소’ ▲콘텐츠를 플레이해 획득한 포인트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데스나이트 포인트 샵’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