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마블 '토르: 라그나로크', 3주 연속 예매율 1위 기록하며 흥행돌풍

2017년11월08일 11시32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2017년 마블 최고의 메인 이벤트 '토르: 라그나로크'가 3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주요 극장 사이트 및 예매 사이트에서도 예매율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개봉 3주차 장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독보적인 올 가을 흥행작 '토르: 라그나로크'가 3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부라더'에 이어 '미옥', '해피 데스데이', '7호실'까지 쟁쟁한 신작들이 연이어 개봉 준비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3주 연속, 무려 지난 10월 22일(일)부터 18일간 예매율 정상 자리를 단 한번도 놓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CGV, 메가박스 등 주요 극장 사이트 및 맥스무비 및 주요 예매 사이트 예매율 1위를 지키며 주말 극장가까지 장기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토르: 라그나로크'는 CGV 골든에그 지수 97%로 개봉작 중 최상위 평점을 유지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370만 관객을 가뿐히 돌파하며 4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로서 '토르' 시리즈는 '토르: 천둥의 신' 누적 관객 수 1,694,562명, '토르: 다크 월드' 누적 관객 수 3,039,889명, '토르: 라그나로크'는 현재 370만 관객까지 매번 시리즈 최고 관객 수를 경신하며 대한민국이 사랑한 마블 솔로 무비 대표 시리즈로 자리매김 했다. 더불어 3,963,251명 관객을 모은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2014)기록을 이번 주에 돌파하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시리즈에 이어 마블 솔로 무비의 새로운 흥행 계보를 써내려 갈 예정이다.
 

이처럼 '토르: 라그나로크'는 대한민국 뿐 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폭발적 흥행 기록을 세우며 전세계 누적 수익 약 4억 4천억 불을 달성했다. 그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의 역대급 흥행 기록의 바통을 이어받은 '토르: 라그나로크'는 뜨거운 입소문과 호평도 함께 끊임 없이 쏟아지고 있어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개봉 3주차에도 예매율 정상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장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토르: 라그나로크'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NHN페이코, 전국 CU편의점에서 포인트 충전...
블리자드 '하스스톤', '스포트라이트 2026'...
강남 도로와 지하철을 점령한 NHN '어비스...
서린씨앤아이, 리안리(LIAN LI) Vector V10...
밸로프 'C9' 신규 대륙 '메르카심' 공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