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서비스 반주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4월12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서비스 반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10월에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올해 4월 반주년을 맞이해 11일부터 모든 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 회원들은 5월 2일까지 매일 1회 무료 이벤트 소집을 진행할 수 있고,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반주년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주년 기념 캐릭터로 ‘감사를 담아 알파’와 ‘극상의 대접 감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감사를 담아 알파’는 아군 전체의 행동 속도를 크게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아군이 일곱 그림자일 경우 행동 속도가 추가로 증폭된다. 궁극기 사용 시에는 아군 전체의 체력을 크게 회복시키고 일곱 그림자 캐릭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극상의 대접 감마’는 유리한 버프 효과를 받을 때마다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 한 명에게 실드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궁극기 사용 시 아군 전체에 실드를 부여하고, 일곱 그림자 캐릭터에 한정한 공격력 증가 및 본인 체력 회복 효과가 발동된다.

 

반주년 기념 캐릭터는 4월 25일까지 이벤트 소집을 통해 모집할 수 있다. ‘일곱 그림자 서열 4위 델타’의 섀도우 소집 복각 또한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엔 꼭! 파티를 하고 싶어서!’ 이벤트 퀘스트도 업데이트한다. 이벤트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진행을 통해 획득한 코인을 신규 캐릭터 전용 마도구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퀘스트 기간 동안에는 SS등급 캐릭터 확정 소집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로그인 보상도 제공한다.

 

이 외 무신제와 총력전의 순위 초기화가 진행되고, 대규모 길드 대전 콘텐츠 6차 ‘마계 섬멸 전쟁’의 참가 접수도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