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종합 쇼핑몰 루리플러스, 2game 채널링 서비스 소프트론칭

등록일 2024년04월19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 전문 종합 쇼핑몰 '루리플러스'(디지랩, 대표 서천석)는 19일(금)부터 글로벌 게임 유통사인 2game과 협력하여 매주 진행되는 특가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채널링 서비스를 론칭 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 론칭과 함께 시작되는 주간 특가에는 4월 18일 얼리억세스로 출시된 노 레스트 포 더 위키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기본 19% 할인 및 5% 추가 할인코드를 적용시 최종 혜택가 32,319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GTA V, Ready or Not 등 다양한 게임을 대폭 하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game은 10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는 디지털 유통업체로, 각 퍼블리셔로와의 정식 계약 체결을 통한 믿을 수 있는 제품 공급과, 전세계 최고 할인가를 목표로 하는 게이머 퍼스트 정책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루리플러스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서 루리플러스 회원의 경우 소셜 로그인을 통해 별도 가입 없이 2game에서 스팀 게임키를 구매할 수 있으며, 쿠폰코드 RULIPLUS 입력을 통해 상시 5% 중복할인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루리플러스 1:1 문의를 통한 한국어 고객지원, 매주 진행되는 루리플러스 회원 전용 주간 핫딜 등 여러가지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루리플러스는 콘솔 및 PC게임을 포함하여 콘솔기기 및 주변기기, 피규어와 같은 굿즈 등 게이머들과 매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오픈 마켓으로, 관계자는 이번 2game과의 채널링을 통해 스팀 게이머들의 보다 합리적인 게임 이용과 다양한 해외 인디 게임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