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아이템 먹고 HP 회복하자! 컴투스 ‘아이모 X 호식이두마리치킨’ 콜라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4월25일 16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최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치킨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한다.

 


‘아이모’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마스코트 캐릭터 ‘치치’를 게임 내 NPC로 구현하고 주요 메뉴를 아이템으로 구현하는 등 게임 콘텐츠와 연계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그에 맞는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5월 9일까지 퀘스트 진행형 이벤트인 ‘치킨 사냥 대작전’이 열린다. 이벤트 몬스터인 ‘길 잃은 치치’를 처치하면 이벤트 NPC ‘치치’로부터 크리스피 골드 치킨, 간장 치킨, 두마리 치킨 등 회복 아이템 3종과 콜라보 특전 코스튬 ‘가니’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 23일까지 게임에 출석하기만 해도 세 가지 치킨 회복 아이템과 함께 콜라보 특전 코스튬인 ‘요미’를 얻을 수 있으며, 14일 출석을 달성한 유저 중 200명을 추첨해 호식이두마리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5월 9일까지 매일 2회 공격력 10% 핫타임 버프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5월 9일까지 호식이두마리치킨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이모’ 실행화면을 캡처해 다이렉트 메시지(DM)로 전송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사실을 남기면 당첨자 5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호식이두마리치킨 주문 시 동봉된 전단지에 인쇄된 쿠폰으로 ‘치치’ 코스튬과 초보자 패키지, 영웅의 보석 상자 등 콜라보 특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아이모'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모바일 MMORPG로, 레트로 감성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장수 게임이다. 최근 18주년을 맞아 길드 콘텐츠 리뉴얼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