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R2WARD FESTIVAL 2024 플러스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5월03일 12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R2WARD FESTIVAL 2024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주간 'R2WARD FESTIVAL'을 통해 고속성장한 이용자들의 게임 정착을 지원하는 후속 이벤트다.

 

어제(5월 2일)부터 오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오픈 서버에서는 '황금 보물상자' 1개와 실버를, 오리지널 서버에서는 '보물상자' 3개와 실버를 교환하면 획득 보상으로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포함한 아이템 11종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 룬 장착과 전리품 강화 성공률 증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데모자르 포인트'를 두 배로 부여한다. 데모자르 섬에서 몬스터 처치, 공성 수호신 처치, 이용자 간 대결 등으로 적립 가능한 데모자르 포인트는 '코쿤마을'의 포인트 상인을 통해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단, 미노스 서버는 전리품 및 데모자르 섬 콘텐츠가 제한되어 룬 장착 성공률 증가 혜택만 적용된다.

 

이외에도 오는 9일까지 R2 리부트 서버 이외의 전체 서버에서는 '타락한 보스'의 출현 확률이 상승해 처치 이용자들에게 보상의 기회를 더한다.

 

한편, R2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포인트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서 5월 9일까지 플레이 타임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해 응모하면 선착순 또는 추첨을 통해 '서번트 피규어', ‘2만 이벤트 캐시' 등의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R2WARD FESTIVAL 2024 플러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