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 시리즈, 'KBO 올스타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6월28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에서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컴투스는 KBO 라이선스 기반의 인기 야구 게임 타이틀인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와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서 특별 아이템 선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즐거움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6월 29일부터 올스타전이 시작하는 7월 5일까지 ‘컴프야2024’에서 ‘한계돌파권’, ‘고유능력 변경권’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어서 7월 6일부터는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올스타전 기념 꾸러미’를 선물한다.

 

그 외에도 원하는 구단과 연도를 선택해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FA 영입 지원 이벤트, 매일 플레이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홈런 더비 이벤트 등 별들의 축제와 함께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리얼 야구 게임의 선두 주자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도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더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29일부터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홈런왕과 홈런 개수 등을 예측해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TVING 구독권을 지급한다. 컴투스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는 올해부터 100% 팬 투표를 통해 출전 선수를 선정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더불어 내달 1일부터는 올스타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열고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내 콘텐츠인 랭킹 챌린지와 홈런 레이스를 플레이하면 매일 ‘훈련 카드 박스’, ‘포린트 랜덤 박스’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횟수에 따라 ‘고급 잠재력 설정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