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방치형 RPG '고잉 프린세스: 기사단 키우기' 국내 정식 출시

등록일 2024년07월09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가 엔게이트(대표 김영진)에서 개발한 신작 방치형 RPG '고잉 프린세스: 기사단 키우기'의 정식 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기며 온전히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고잉 프린세스: 기사단 키우기'는 응원이라는 특별한 요소를 통해 공주와 함께 모험을 하며, 영웅을 수집하고 기사단을 성장키는 방치형 RPG 게임이다. 게임 안에 '응원봉'이라는 특별한 요소를 도입하여, 기사단을 응원하여 성장시키는 새로운 컨셉을 가지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고잉 프린세스: 기사단 키우기' 한국 정식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최대 3333회의 무료 영웅 소환 혜택과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여러 신규 지원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무더운 여름을 고잉 프린세스로 날려 버리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방치형 RPG '고잉 프린세스: 기사단 키우기'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