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첫 방영 기념 시즌1 완전 정복

등록일 2024년07월26일 14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에서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첫 공개 기념 시즌1 전편 연속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은 일본에서 발매된 아동 판타지 소설로서, ‘전천당’에서 산 과자로 운명이 바뀌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국내 도서 발매 이후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어 인지도를 쌓아갔으며, 최근 뮤지컬로도 제작이 되며 현재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부상중이다.

 

이에 애니원은 8월, 여름방학을 맞아 공개될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첫 방영을 기념해 시즌1을 이틀에 걸쳐 전편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되며, 과자로 운명이 바뀐다는 판타지 요소를 뒷받침해주는 탄탄한 스토리를 통해 어린이는 물론 전 연령대가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몰입감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애니원에서 방영되는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시즌1은 다음주 8월 3일(토)-4일(일) 이틀간 오전 9시 부터 연속방송 될 예정이다. 

 

뒤이어 시즌2도 공개될 예정으로, 8월 5일(월) 저녁 8시 첫방영 되며, 매주 월-화요일 저녁 8시 본방송 될 예정이다.

 

이 외 자세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