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길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4년08월07일 14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CLASS)’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길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와 함께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수) 밝혔다.

 

길드 보스 레이드는 길드원들과 별도의 보스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보스 격파 시 희귀부터 영웅 등급의 장비 및 장신구 등 풍성한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추가된 길드 보스 업적을 달성하고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길드원들과 최대 50명까지 파티를 맺고 플레이할 수 있는 ‘집결 시스템’을 추가해 더욱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와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강화했다.

 

이용자 편의성 강화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먼저, 가시성을 높이기 위한 UI 수정 등 게임 내 플레이 요소를 개선하고 PC 직접 결제 시스템을 추가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유료 결제 이용자 중 70%가 기존의 모바일을 통한 PC 결제 방식을 이용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이번 업데이트에 PC에서 직접 결제할 수 있는 방식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로드나인 이용자는 탈 것 ‘에우튀프론’, 아바타 ‘잿빛의 하인켈’, 름 한정 수영복 외형 스킨 ‘사막의 붉은빛 아쿠아’ 등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드나인은 지난 2일 신규 월드 ‘마레크’ 오픈 후 최고 동시 접속자 20만 명을 돌파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신규 콘텐츠 및 편의성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드나인은 고퀄리티 비주얼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을 갖췄다. 이 게임은 현재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