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마니아 모여라" 나이언틱 'Pokémon GO Safari Zone: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서 개최

등록일 2024년09월29일 12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Niantic.inc(나이언틱)의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 라이브 이벤트인 ‘Pokémon GO Safari Zone: 인천’이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열렸다.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Pokémon GO'를 테마로 꾸며진 송도 센트럴파크에는 주말을 맞아 수많은 트레이너들이 가족 또는 친구와 방문해 피카츄와의 만남, 피카츄 벌룬,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했으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 한국을 찾은 외국인 트레이너들도 삼삼오오 짝을 이뤄 축제를 즐겼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를 비롯해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인천광역시에 어울리는 ‘랄토스’, ‘메탕’, ‘볼비트’, ‘네오비트’ 등 평소 만나기 힘든 포켓몬들이 대거 등장해 트레이너들의 수집욕을 자극했다.

 

또한 트레이딩 존에서 포켓몬을 교환하거나, 배틀 존에서 대형 LED 스크린으로 배틀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해 유대감을 형성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인천관광공사의 추천 관광지를 기반으로 선정된 공식 루트 10곳을 따라 걸으며 인천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은 참여자 모두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이 밖에 'Pokémon GO'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도 피카츄 바이저를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