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신규 유니버스 던전 '사계의 환영'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10월08일 11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8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유니버스 던전 ‘사계의 환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계의 환영’은 전 서버의 최상위 이용자들이 모여 협력과 경쟁을 펼치는 유니버스 던전으로, 각기 다른 테마의 사냥터가 포함됐다. 던전은 밝고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테마로 한 정원 형태로 나뉘어 있으며, 마을 1개와 사냥터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는 ‘사계의 환영’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 ‘미혹의 아리아’를 처치하고 ‘에아나드’의 무기/방어구/장신구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모든 직업 교환 시스템을 오는 10월 16일까지 오픈한다. 이용자는 직업 교환권과 보석을 사용해 현재 보유 중인 직업을 다른 직업으로 변경해 새로운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계의 환영 오픈 기념 푸시 보상’ 이벤트는 10월 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직업/그로아/탈것 소환권’ 및 ‘영웅 그로아/탈것 도전권’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10월 23일까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MISSION POSSIBLE’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 수행 보상으로는 ‘희귀 직업/그로아/탈 것 소환권’이 제공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2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10월 23일까지 ‘돌아온 라무타를 처치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2회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 ‘라무타’를 처치할 시 ‘라무타 토벌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컬렉션 대체 아이템인 ‘정원의 잎새’, ‘찬란한 소환권(6회) 선택 상자’ 등의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10월 30일까지는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정원의 잎새’, ‘소환권 행운상자’ 등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