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만 입은 그 남자, VIP들을 위해 다시 돌아왔다

등록일 2012년07월02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계촌 온라인'이 정예 용사 모집에 나섰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캡콤(대표 츠지모토 하루히로)과 공동 개발한 명작 액션 게임 '마계촌 온라인'이 VIP 테스트를 실시한다.

'마계촌 온라인'은 1985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국내에 출시돼, 한 시대를 풍미한 명작 오락실 게임 ‘마계촌’의 최신 온라인 버전으로, 횡스크롤 방식을 채용한 액션 게임이다.

이번 VIP 테스트는 공개서비스에서 선보일 콘텐츠의 검증과 개선 사항 확인을 목적으로 7월 12일부터 22일까지 중단 없이 진행된다.

또 VIP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게임을 하면서 쌓이는 포인트를 사용해 게임 속에 구현된 ‘용사마트’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마계촌 온라인'의 ‘용사마트’에는 아이패드, LED모니터, 닥터드레 헤드폰, 넷마블 캐시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어, 이용자들은 새로운 마계촌을 먼저 즐기는 혜택과 푸짐한 경품 혜택을 함께 누리게 된다.

테스트 마지막 날인 7월 22일에는 이용자들을 직접 회사로 초청해 개발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간담회가 진행된다.

넷마블은 VIP 테스트에 앞서 '마계촌 온라인'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를 통해 7월 2일부터 8일까지 500명의 VIP 테스터를 모집한다.

12세 이상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VIP 테스터에 지원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7월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마계촌 온라인’에 특별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먼저 선보이기 위해 VIP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한층 새로워진 게임을 먼저 즐기면서 푸짐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마계촌 온라인'과 VIP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