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엠게임 ‘드로이얀’ 업데이트 예고... 최상위 전장 및 최고 레벨 확장 2월까지 단계별 추가

2024년12월12일 10시2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겨울 시즌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SF MMORPG ‘드로이얀’에 내년 2월까지 단계별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12월에는 최상위 지역 공성전인 ‘랜디아 포트리스’가 공개되어 전쟁의 짜릿함을 선사하며, 온실, 공학, 연구, 제조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사이언스 콜로니를 업데이트 한다. 랭커들을 위한 채팅 기능과 회복제 아이템이 개선된다.

 

이어 내년 1월에는 최고 레벨이 기존 200에서 220으로 확장되며, 185 레벨의 전직 추가 및 전직 스킬, 랜디아 신규 최상위 필드, 레이드 던전이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그 외 네오아크 지역이 리뉴얼 되며, 상단 시스템, 우편 시스템, 전광판 시스템 등 편의성이 개선된다.

 

2월에는 듀얼리스트 클래스 레벨이 130에서 175로 확장되고, 필립포 지역의 보스 아이템이 개선된다. PVP 이용 시 캐릭터 스프레이 시스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내년 초에는 드로이얀 공식 홈페이지도 새단장을 마친다. 유저들의 건의사항이 반영된 게임 가이드가 전면 개편되어 몬스터 도감, 아이템 사전, 초보 가이드 등의 정보 확인이 더욱 쉬워진다. 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저들이 직접 게임 영상 및 스크린샷을 업로드하여 소통할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겨울 시즌을 맞아 일일 선택 미션, 행동력 미션, 월간 DP 획득 미션, 몬스터 사냥 미션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4종의 미션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1,2,3회차별로 적정 레벨 몬스터를 가장 많이 사냥하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 레벨별 성장 지원 버프 및 아이템을 지원하고,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공식 카페의 영상 카테고리에 드로이얀 게임 영상을 등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이용권, 고급 이동속도 충전팩, 특별한 변신 개인 상점 이용권 등을 증정하고, 설날 연휴 기간인 내년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공식 카페에 2025년 한해 소망과 덕담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이용권을 지급한다.

 

‘드로이얀’의 겨울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2년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드로이얀’은 당시 판타지 풍 일색의 MMORPG 시장에 ‘SF’ 라는 신선한 장르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고정팬을 거느리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이다.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포토]'블루 아카이브' 등 한국 서브컬처 ...
'2025 MSI' 우승은 LCK 확정 T1, LPL 1시드...
위메이드맥스 신작 로그라이크 디펜스 게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