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9월말까지 2차 전직 업데이트 완료

등록일 2012년07월11일 18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서민)은 여름방학을 맞아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에 새로운 2차 전직 캐릭터를 추가하며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트랜스폼 더 맥스(Transform The Max)'라는 이름의 이번 콘텐츠는 지난 겨울방학 모든 캐릭터의 1차 전직 직업을 추가한 '트랜스폼(Transform)'에 이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12일 '엘소드' 캐릭터의 2차 전직 캐릭터인 '인피티니 소드' 추가를 시작으로 오는 9월 말까지 2주 간격으로 '아이샤', '레나', '레이븐', '이브', '청' 등 전 캐릭터의 2차 전직 업데이트가 완료될 예정이다.

특히, 거대한 양손검으로 강력한 데미지를 가하는 것이 특징인 '엘소드' 캐릭터의 경우, 2차 전직을 통하여 더욱 강력해진 ‘콘웰’ 무기 사용해 범위 공격 및 기습 등의 새로운 스킬들을 구사할 수 있게 되며, 다른 캐릭터들에도 각각의 특성을 살린 신규 커맨드와 화려한 스킬의 2차 전직 캐릭터가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엘소드’의 홍보 모델로 발탁된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맴버들이 2차 전직 캐릭터의 수호천사가 되어 각각의 특징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도 인트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또한 ‘에이핑크’가 부르는 엘소드 테마송이 인게임 및 스크린세이버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며, 각 멤버들이 게임 퀘스트, NPC(Non Playable Character), 아바타 등으로 등장하는 등 엘소드 게임을 플레이하며 곳곳에서 ‘에이핑크’를 만나볼 수 있는 신선한 재미요소가 게임 내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 오후 2시,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2배의 혜택과 더불어 ‘대박 큐브’ 아이템을 제공하며, 15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자신의 레벨에 맞는 던전을 1회 클리어 시마다 1레벨 성장이 가능한 ‘현자의 시간’ 이벤트와 함께 최대 1만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모든 접속자에게 지급하는 ‘넥슨 캐시 큐브’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 외에도 여름방학 기간 내내 전직을 위한 빠른 레벨 성장을 돕는 경험치 및 아이템 지급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