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세계적 인기 IP '원피스'가 레고로, 레고그룹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 제품화 발표

2025년02월04일 09시3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레고그룹(LEGO Group)이 넷플릭스(Netflix) 및 투모로우 스튜디오(Tomorrow Studios)와 손잡고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를 테마로 한 레고 세트를 출시한다.

 

만화가 오다 에이치로 원작의 '원피스'는 해적왕을 꿈꾸는 소년 몽키 D. 루피가 밀짚모자 해적단 동료들과 함께 해적왕이 남긴 최고의 보물 원피스를 찾아 나서는 내용이다. 모험과 우정, 희망을 그린 명작으로 꼽히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넷플릭스와 투모로우 스튜디오가 제작한 동명의 실사판 시리즈도 첫 시즌이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에 진입하여 8주동안 머물렀고, 46개국에서 1위를 기록 및 4개월 동안 7,160만 회 이상 시청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영화 평론 매체 로튼 토마토에서도 관객 점수 95%를 달성하며 긍정적인 평가 속에 시즌 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레고그룹이 아시아권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레고그룹과 넷플릭스, 투모로우 스튜디오는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의 주요 장면과 상징적인 요소들을 구현한 레고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는 레고 미니피겨로 재탄생한 대표 캐릭터들과 더불어 팬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원피스'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포함된다.

 

레나 딕센(Lena Dixen) 레고그룹 핵심 사업 수석 부사장은 "이번 협업은 레고와 애니메이션의 세계가 만나는 매우 특별한 프로젝트"라며 "넷플릭스 및 투모로우 스튜디오와 함께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모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쉬 사이먼(Josh Simon) 넷플릭스 소비자 제품 담당 부사장은 "창의력과 놀이의 기쁨을 상징하는 레고그룹과 협력해 원피스의 장대한 세계를 레고 브릭으로 구현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팬들이 자신만의 모험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제품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레고 원피스' 시리즈는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레고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럽 '서머너즈 워' 팬들 파리로 집결, 컴...
창단 25주년 맞은 네덜란드 '팀 리퀴드' 빅...
컴투스 '서머너즈 워' 최강자 가리는 'SWC2...
엔비디아, 삼성과 글로벌 지능형 제조 혁신...
엔비디아, 현대차-삼성-SK 등 대한민국 정...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