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플레이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퀸스블레이드’는 첫 주말을 지나며 동시접속자수 1만 3천명을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라이브플렉스측은 서비스 2주차에 들어서면서 신규 가입 유저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이들의 편리한 게임 진행을 돕기 위해 플레이 가이드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퀸스블레이드'의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6종의 캐릭터들에 대한 각각의 특징에 대한 설명과 함께 개성 넘치는 화려한 스킬을 보여주고 있으며, 거대한 메카닉 병기로 변신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게 되는 '맥서마이징' 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양 진영의 대립 구조로 이루어진 게임의 배경 설명과 다양하게 마련된 전장에서 펼쳐지는 전투 장면도 담고 있어 게임의 전반적인 흐름과 전장에서의 전투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많은 유저들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게임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퀸스블레이드’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8월 8일까지 노트북 컴퓨터, 아이패드, 모니터,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영상 확인 및 게임 참여 등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