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호요버스 '원신', 5.5 버전 '불이 돌아오는 날' 26일 업데이트 예고

2025년03월15일 11시4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5.5 버전 ‘불이 돌아오는 날’을 오는 3월 26일 업데이트한다고 15일 밝혔다.

 

‘불이 돌아오는 날’에서는 비옥한 터전 부족 출신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바레사’와 ‘얀사’가 추가되며, 나타의 톨란 대화산 지역이 개방되어 그 아래 잠든 신성한 성을 탐험할 수 있다.

 

‘바레사’는 5성 번개 원소 법구 캐릭터로, 낙하 공격을 통해 열혈 상태에 진입할 수 있다. 해당 상태에서는 번개 원소 피해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적은 원소 에너지로도 특수한 원소폭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티 내 캐릭터가 음식을 사용하면 열소를 회복하는 고유 특성도 지녔으며, 전장에서의 용맹한 모습과 달리 느긋한 일상 생활을 즐기는 그녀의 반전 매력을 부족 견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타의 여섯 영웅 중 하나인 ‘얀사’는 4성 번개 원소 장병기 캐릭터로, 필드 위 캐릭터의 공격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아군을 치유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파티를 지원한다.

 

5.5 버전 이벤트 기원 전반부에는 ‘바레사’와 ‘얀사’의 첫 등장과 함께 한운의 복각이 이루어지며, 뒤이어 후반부에는 실로닌과 벤티가 복각된다.

 

아울러 나타의 신성한 톨란 대화산 지역이 개방됨에 따라 새로운 부족 비옥한 터전을 탐방하고, 요동치는 마그마 아래 잠든 신성한 성에서 불꽃 주인의 축복의 비밀과 여행자의 용 동료 ‘꼬마’를 둘러싼 미스터리를 밝혀내게 된다.

 

뿐만 아니라 수백 년 만에 다시 열리는 나타의 전통 행사 영광의 꽃 대회에서 여행자는 희귀병이 걸린 용감한 꼬마 용을 구하기 위해 마비카, 이파 등 나타의 동료들과 함께 참여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올로룬을 파티에 무료로 초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 축성의 서리를 사용해 획득한 성유물 강화 시 지정한 부가 속성 강화가 최소 2회 이상 성공하도록 성유물 강화 시스템이 개선된다.

 

‘원신’ 5.5 버전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롯데렌터카 G...
일본 대표 메이드카페 '메이드리밍' 韓 첫 ...
세시소프트 클래식 파밍 MMORPG '아드' 22...
슈퍼빌런랩스, 구글 플레이가 지원하는 '창...
SOOP, 'SOOP 어드벤처' 2차 티저·비하인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링크드, 1.4조원 '크로스' 생태계 합류 기대... 액션스퀘어 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