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주사위판에 피어난 장미' 이벤트 전개

등록일 2025년04월30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5월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매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주사위 미니게임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빛소프트는 4월 30일 정기점검 후부터 5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주사위판에 피어난 장미'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오디션에 접속해 주사위를 굴릴 때마다 보상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주사위는 하루 최대 6번 굴릴 수 있는데 게임 접속 시 1회가 지급되고, 게임 5판 플레이 당 1회씩 총 5회의 추가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판을 1회 완주할 때마다 1000이벤트캐시를 자동으로 획득한다. 또한 5·10·15회 완주 시 초록·보라·황금상자를 열어볼 수 있는 추가 완주 혜택을 받는다.

 

상자에서는 대량의 덴과 특별한 보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15회 완주 보상은 50만덴 쿠폰과 110% 경험치 혜택이 제공되는 ‘데굴데굴주사위 놀이판단상(14일)' 1개를 얻을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장미의 계절 5월을 맞아 준비한 로즈데이 특집 주사위 이벤트를 매일 즐기시고 로맨틱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키보드 입력 또는 리듬볼을 돌리며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 꾸미기도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