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 ZHILI YAOAN LIMITED 신작 '미르2: 바운티' 홍보 모델에 배우 정상훈 발탁

등록일 2025년07월28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HK ZHILI YAOAN LIMITED는 28일 액토즈소프트 공식 라이선스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 신작 '미르2: 바운티'의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배우 정상훈을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미르2: 바운티는 동양 문화에 특화되어 무협지와 선협물 감성을 담는데 주력했다. 또한 원작 고유의 레트로풍의 그래픽으로 광활하고 웅장한 미르대륙을 그려냈다. 유저는 현상금을 좇는 바운티 헌터로 거듭나 금맥 광산, 고색창연한 보물 동굴과 혈투가 벌어지는 보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사냥만 해도 상점에서 실제 쓸 수 있는 진짜 충전권을 얻을 수 있다. 

 

사전예약 유저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보상 뿐만 아니라 700만 원 가치의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바 경품, 갤럭시 S25, 닌텐도 스위치2 외 다양한 현물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홍보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정상훈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중국 특파원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예능인의 끼를 마음껏 발산한 그는 흥미로운 흉내 중국어로 미르2 전사 캐럭터의 열정을 완벽하게 연기하여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게임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