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레이싱게임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3' 닌텐도 스위치 2 한국어판 3월 출시 확정

등록일 2026년02월13일 17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에덴 게임즈(Eden Games)'에서 개발한 레이싱게임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3(Gear Club Unlimited 3)' 닌텐도 스위치 2 다운로드 및 패키지 버전 한국어판을 3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여년간 수많은 레이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기어 클럽' 시리즈의 신작이 닌텐도 스위치 2로 돌아왔다.

 



 

시리즈 최초로 프랑스 지중해 연안에서 일본의 아스팔트 도로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엑셀을 밟을 수 있다. 40종이 넘는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의 명차를 운전하는 건 물론, 도색, 차체, 림, 성능 등, 디테일하게 차량을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새로운 지역
플레이어는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탐험한 후, 일본으로 향하게 된다. 일본에서 기어 클럽을 만들고 키우는 건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 있다. 현지 자동차 문화를 경험하고, 라이벌에게 도전하며, 유라시아 대륙의 극동에서 클럽의 영향력을 확대하라.

 



 

신규 모드
이번 신작을 통해 플레이어는 50개 넘는 트랙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이스와 스릴 넘치는 타임 어택뿐만이 아니라 고속도로에서 펼쳐지는 혁신적인 신규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프랑스와 일본에서 차량 사이를 누비며 속도와 핸들링을 둘 다 마스터하고, 차량의 주행을 예측하며, 적절한 타이밍에 차선을 바꿔 상대방을 추월해 결승선을 먼저 통과하라.

 

40종에 달하는 명차 라인업
이번 신작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탈리아 감성의 '알파 로메오'와 '파가니', 최첨단 엔지니어링을 자랑하는 'BMW', '부가티', '포르쉐', 그리고 '닛산', '스바루', '마쓰다', '혼다'의 전설적인 스포츠카에 이르기까지 유럽과 일본의 최대 제조업체에서 선보이는 40종 이상의 모델을 접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각 차량은 운전석과 엔진, 그리고 차체 등의 디테일을 극한까지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차량을 자신의 레이싱 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즈를 즐길 수 있다.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3' 닌텐도 스위치 2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 유튜브(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https://store.nintendo.co.kr) 및 H2몰(https://h2mall.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