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 '시티헌터' 닌텐도 e숍에서 예약 개시

등록일 2026년02월19일 11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본사: 도쿄도 시나가와구, 대표: 첸 웬웬)는 SUNSOFT(SUNCORPORATION 본사: 아이치현 나고야시, 대표: Ryusuke Utsumi)가 1990년에 발매한 PC 엔진용 소프트웨어 『시티헌터』를 현세대 플랫폼(Nintendo Switch™ 2/Nintendo Switch™/PlayStation®5/Steam®/Xbox Series X|S)으로 이식한 「결정판」을 2026년 2월 26일(목),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또한, 발매에 앞서 오늘부터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을 개시했다.

 

당시의 열기를 재현한 것에 그치지 않고 애니메이션 시티헌터의 상징인 TM NETWORK의 「Get Wild」를 게임 내에 추가했다. 또한, 현대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신규 게임 모드 및 다국어를 지원하는 등, 그야말로 팬들이 바라는 「결정판」이란 표현에 어울리는 구성이다.


통상판과 더불어 「스틸 케이스」, 「메모판 키홀더」, 「오리지널 아크릴 스탠드」 등 작품의 세계관이 한데 어우러진 호화 특전을 동봉한 패키지 한정판 『시티헌터 COLLECTOR'S BOX』를 Nintendo Switch/PlayStation 5 버전으로 동시 발매한다.


호화 한정판 『시티헌터 COLLECTOR'S BOX』 상품 개요
 



 


①『시티헌터』 게임 소프트웨어
②특제 박스
③스틸 케이스
시리즈를 빛낸 당시 애니메이션과 게임 버전의 키 비주얼로 외관을 장식하고, 료, 카오리, 사에코, 우미보우즈 등 주요 인물들로 내부를 꾸민 호화로운 특제 케이스
작품의 역사와 매력을 한데 담았다고 할 수 있는 메모리얼 아이템.
④메모판 키홀더
앞면은 료에게 의뢰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인 「메모판」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으며, 뒷면은 본작의 메인 비주얼로 장식했다.
⑤오리지널 아크릴 스탠드
개성 넘치는 4인의 등장인물 료, 카오리, 사에코, 우미보우즈를 추억 속 픽셀 아트로 스타일리시하게 그려냈다.
 

※예약 개시 시간은 각 매장에 따라 다릅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고용 이미지입니다.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상 최초」의 요소들을 추가하여 부활한 전설의 타이틀
1990년 3월 2일, 발매로부터 35년. 팬들 사이에서 회자되던 전설의 액션 게임이 단순 이식을 넘어 진화된 모습으로 다시금 부활했다.

「오리지널」 및 「두 가지 신규 모드」 탑재
・오리지널 모드: 1990년 당시의 플레이 감각을 충실히 재현, 그 시절의 「감각」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인핸스드 모드: 오리지널 버전의 조작성을 현대적인 수준으로 개선, 쾌적하고 부드러운 액션을 실현했다.
・하드 모드: 인핸스드 모드를 바탕으로 적의 배치와 알고리즘을 조정한 고난이도 모드, 실력에 자신이 있는 스위퍼에게 던지는 도전장이다.

 

마침내 실현된 『Get Wild』의 수록
애니메이션 『시티헌터』를 논할 때 빠질 수 없는 TM NETWORK의 명곡 「Get Wild」를 게임 내에 수록했다. 그 전설의 멜로디가 게임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준다.

 

철저한 세부 설정 및 충실한 콜렉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보조 기능: 언제든지 게임을 중단/재개할 수 있는 「저장하기」, 실수를 순식간에 되돌릴 수 있는 「되감기 기능」을 탑재했다.
・섬세한 비주얼 설정: 당시의 분위기를 재현하는 「CRT 필터」 외에도, 취향에 따라 화면 비율과 화면 테두리(프레임)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최고의 컬렉션 요소: 원작의 패키지와 매뉴얼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3D 아카이브」와 귀중한 오리지널 아트,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수록한 「갤러리」를 탑재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