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의 재해석, KTH '풍운서유' 공개

등록일 2012년09월19일 15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게임 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중국 항주무단과기유한공사(대표 김흠)가 개발한 웹게임 <풍운서유>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풍운서유>는 중국 고전 명작 '서유기'를 재해석한 배경의 턴제 웹 MMORPG로, 화려하고 깔끔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귀여운 SD캐릭터들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게임이다.

2010년 최초 오픈한 이래 현재 9개 버전으로 중국과 대만, 태국 등의 나라에 소개돼 2000만명 이상의 가입자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국내 유저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금일 올스타는 <풍운서유>의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유저들에게 전달한다. 특히 게임 및 캐릭터 소개와 이벤트 메뉴 외에도 게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 동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풍운서유>만의 특징과 재미를 흥미진진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외에도 올스타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10월 8일 공식 홈페이지가 열린다고 예고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풍운서유>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서유기를 소재로 중국 고대 시대를 깜찍하게 재조명한 유쾌발랄 즐거운 웹게임이다"라며, "<풍운서유>가 시작하는 첫 여정에 많은 유저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란다. 빠른 시일 내에 테스트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는 <풍운서유>의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10월 7일까지 사이트를 방문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저 사이트를 방문한 다음, 게임 일정 및 이벤트 소식 받기 서비스를 신청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 진행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머니를 100% 지급하며, 33명을 추첨해 간식 교환권을 증정한다.

게임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풍운서유> 티저 사이트(http://fysu.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