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트리는 오늘(30일), 자체 개발한 온라인 FPS ‘본투파이어’의 총 5편의 캐릭터 영상 중 네번째 캐릭터 영상 ‘스나이퍼’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침묵의 암살자-스나이퍼’ 영상은 각기 다른 성격과 패턴을 보이는 스나이퍼들간의 심리 싸움을 사실적으로 표현했으며, 그동안 공개됐던 다른 캐릭터 영상들의 유머러스한 모습이 아닌 임무에 대한 ‘스나이퍼’만의 고충을 잘 표현하고 있다.
펀트리는 지난 10월 28일 ‘샷건맨-게르만전사의 전장스토리’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한달간 ‘라이플맨-촬영 에피소드’와 ‘듀얼거너-섹시 여전사의 손길’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더불어 이번 공개된 ‘스나이퍼-침묵의 암살자’를 거쳐 프리 오픈 서비스 당일 마지막 영상인 ‘헤비파이어’를 공개할 예정이다.
펀트리 이종옥 대표는 “그동안 비공개테스트와 스페셜대회를 진행해오며 ‘본투파이어’ 다섯 캐릭터 각각의 특징을 소개하는 영상도 이제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며, “오는 2일 프리 오픈 서비스 당일 마지막 영상도 공개할 계획이니 동영상과 같이 ‘본투파이어’를 본인에 맞는 스타일로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일 오픈을 앞둔 ‘본투파이어’는 평일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실시하며 서버안정화 등 최종 준비가 마무리되는 즉시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