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슈팅 MMORPG '메탈리퍼 온라인', 3차 CBT 실시

등록일 2013년11월08일 15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투게임즈와 세시소프트가 함께 제공하는 건슈팅 MMORPG '메탈리퍼 온라인'의 3차 CBT가 금일(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실시된다.

건슈팅 MMORPG ‘메탈리퍼 온라인’은 국내 주류 장르인 판타지나 무협풍 MMORPG의 틀을 벗어나 근 미래의 밀리터리와 SF 세계관을 도입한 쿼터뷰 방식의 건슈팅 게임이다. 저격총, 중기관총과 같은 현용 총기를 이용한 논타케팅의 독특한 전투방식과 바이크, 장갑차와 같은 독특한 탈것, 그리고 좀비와 돌연변이 괴물들이 몹으로 등장하여 마치 B급 영화를 연상시킬 만큼 독특하고 재미있는 게임 구성을 가지고 있다.

이번 ‘메탈리퍼 온라인’ 3차 CBT에서는 최고 레벨이 30레벨에서 40레벨까지로 상향되었으며, 지역도 렌트라 방벽 및 잊혀진 수로지역, 호프캐널 내부 등 신규 지역이 오픈되고, PVP 모드 중 하나인 ‘좀비 PVP’ 모드를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기존에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 뿐만 아니라 새로 CBT에 참여하는 유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메탈리퍼 온라인’의 3차 CBT는 기존 가입 유저를 포함하여 선착순 9,900명만 참가할 수 있으며 11월 8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메탈리퍼 온라인’은 올 겨울 본격적인 OBT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