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펫과 함께하는 섬 생활, '펫 아일랜드'

등록일 2013년11월18일 14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SNG, 러블리 펫들의 섬 지키기 프로젝트 <펫 아일랜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가 개발한 <펫 아일랜드>는 원하는 펫을 선택해 성장시키고, 친구들과 협업을 통한 농장 경영으로 섬을 지켜나가는 모바일 SNG이다.

귀여운 고양이를 소재로 한 <펫 아일랜드>는 스포츠, 해적, 인디언 등 특정 테마를 주제로 한 수십여 종의 다양한 펫들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원하는 펫을 선택해 함께 생산활동 및 여가생활, 친구들과의 만남 등 동물과 교감하며 모든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SNG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소셜 요소가 더해져 이용자들은 친구와 함께 펫을 성장시키며 매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게임 특징 

펫들의 파라다이스 <펫 아일랜드>는 터치를 통해 귀여운 펫을 집어 올려 원하는 장소에 내려 놓거나 튕기며 실제로 만지는 듯한 손 맛을 느낄 수 있다. Full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360도 회전 맵'은 이용자가 원하는 시점으로 자유롭게 변환이 가능해 입체적인 연출력이 돋보인다

또한, 귀여운 고양이 펫과 교감하며 모든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펫과 함께 농작물을 수확하고, 건물도 건설하며 여가 활동도 즐긴다. 지친 펫들에겐 온천욕, 낮잠으로 휴식을 제공하고, 새로 태어난 아기 펫을 돌보는 등 여성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이용자는 스포츠, 해적, 인디언 등 특정 테마를 주제로 한 수십여 종의 펫 캐릭터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원하는 펫을 선택해 나만의 방식으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성장한 펫은 친구의 펫과 교배를 통해 아기 펫을 탄생시킬 수 있다. 일정 기간 친구와 함께 아기 펫을 키우며 남다른 우정을 키울 수 있다.

이 외에도, ▲ 생산 건물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가치 있는 생산품 제작이 가능한 '건물 성장 시스템' ▲ 친구와 펫과 교배를 통해 아기 펫을 키울 수 있는 '펫 교배 시스템' ▲이용자가 휴식을 취하는 동안 일정 수량 자동으로 생산하는 '자동화 시스템'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 요소와 함께 편의성을 더했다.

시놉시스
펫들의 파라다이스였던 <펫 아일랜드>에 어느 날, 억만장자 '루퍼트'가 섬을 사며 문제가 생겼다. '루퍼트'는 거주하고 있는 펫들에게 세를 낼 것을 요구했으며, 세를 내지 못하면 쫓겨나게 될 것이라고 엄포를 놓은 것이다. 펫들은 이용자들의 도움을 받으며 평화로웠던 <펫 아일랜드>의 삶을 유지하고자 한다.

소유욕 상승, 수십여 종의 다양한 펫 캐릭터
<펫 아일랜드>에서는 수십여 종의 귀여운 펫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스포츠, 해적, 인디언, 동화 세상 등 특정한 테마를 주제로 다양한 펫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원하는 펫을 선택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펫은 주인을 도와 섬을 지키고 생산을 돕는다.

각각의 펫은 생산에 영향을 미치는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아이템과 비용을 지불해 스킬 업그레이트가 가능하다. 고가의 유니크 펫은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온천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귀여운 펫>

단, 잦은 노동으로 지친 펫을 일정시간 휴식으로 체력을 회복시켜줘야 하며 온천욕, 수영, 헬기 등 여가활동을 통해 펫은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사랑스런 펫과 함께하는 섬 가꾸기
섬에는 펫 일꾼들이 직접 일하며 물건을 생산 할 수 있는 '생산 건물'과, 재료 없이 펫만으로도 자동 생산이 가능한 '자동 생산 건물', 지친 펫이 쉴 수 있는 '휴식 건물' 등이 존재한다.


또한, 섬을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행복도'를 관리해야 한다. 섬의 행복도가 높아야 '일하는 펫'을 영입하거나 '자동 생산 건물' 건설이 가능하며, 조경물과 도로, 장식품 등 다양한 데코 건물 건설을 통해 행복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행복도를 높게 유지하면, 생산물 2배 획득 등 생산 버프가 발생한다.

알아서 척척, 자동 생산 시스템
생산 수량을 지정하여, 지정된 수량까지 펫이 생산해주는 '자동 생산 시스템'을 통해 연속적으로 작물을 생산할 수 있다. 터치 한번으로 다량의 작물을 생산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펫 아일랜드>는 밭에서 수학한 재료를 생산 건물 등에 가공해 2차, 3차 생산품으로 생산한다. 모든 생산 건물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업그레이드 된 건물에서는 더욱 값비싼 생산물을 제작할 수 있다.

3차 생산품 중 재료 건물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이용해 프리미엄 생산품을 생산할 수 있다. 

협동 플레이를 통해 끈끈한 우정을 키우자
<펫 아일랜드>는 친구와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협업 시스템을 통해 게임 속 유용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방명록과 블로그를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묻거나 펫에 대한 고민을 나눌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자신의 펫과 친구의 펫을 교배하여 '아기 펫'을 탄생시킬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동안 친구와 함께 아이 펫을 돌 볼 수 있다.

<교배에 성공하면 황새가 아기 펫을 전달해준다>

친구 펫과 교배를 통해선 다양한 펫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교배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유니크 펫도 존재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