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Glu Mobile Inc., 이하 글루)은 금일(13일) 부분 유료화(free-to-play) 게임 ‘로보캅(RoboCop: The Official Gam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루는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Metro-Goldwyn-Mayer)사의 자회사인 MGM(MGM Interactive Inc.)사와 함께 내달 출시 예정인 영화 '로보캅'의 공식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였다. 영화 '로보캅'은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 픽처스와 콜롬비아 픽처스를 통해 2월 12일(국내 13일) 개봉 예정이다. 빠른 속도의 3인칭 슈팅 게임 '로보캅'의 플레이어는 디트로이트의 위험한 거리에 대비하기 위한 로보캅 가상 훈련에 참여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로보캅 특유의 무기와 더불어 실험적인 무기와 무인 정찰기 등을 활용해 인질 구출, 맹공격, 생존 등의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일일 도전 미션은 가상 훈련을 통해 얻은 스킬을 시험하는 과정이다. 플레이어는 무기, 스킬,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여 더 강한 하드코어 범죄자들에 맞설 수 있는 최고의 전투 기기를 구축할 수도 있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글루 모바일 CEO는 “모바일 부분 유료화 액션 어드벤쳐 게임의 선도 기업으로서 우리는 이번에 출시된 게임 ‘로보캅’이 영화의 강렬한 액션과 실제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구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전세계의 수많은 로보캅 팬들에게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트리샤 사무엘스 라우디사(Tricia Samuels Laudisa) MGM 글로벌 라이센싱, 소비재 부문 부사장(VP)은 “글루와 함께 MGM의 로보캅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게이머들과 로보캅 팬들은 영화의 진정한 의미를 잘 포착해낸 ‘로보캅’의 세계에 몰입하게 될 것"이라며 “영화 개봉에 앞서 게임을 출시함으로써 영화 팬층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는 동시에 모바일 게이머라는 새로운 관객층과도 만날 수 있게 된다는 점이 매우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로보캅’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613322858)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버전도 이번 주 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영화 ‘로보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RoboCop.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시태그 #RoboCop을 통해 소셜 미디어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