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예약 구매 특전 공개

등록일 2014년02월25일 1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Diablo3)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3: Reaper of Souls)의 예약 구매 및 조기 등록 혜택을 공개했다.

이미 디지털 일반판이나 디지털 딜럭스 제품을 예약 구매했거나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들과 2014년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박스 패키지(일반판 및 소장판 모두 해당)를 구매하여 게임 등록을 마치는 플레이어들은 디아블로3에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인 용기의 날개와, 현재 개발 중인 블리자드의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의 악마사냥꾼 영웅인 발라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용기의 날개는 게임 내 등장하는 천사 중 한 명인 임페리우스의 날개를 본뜬 것으로 게임 중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등에 금빛 불꽃 형상의 날개가 생겨나게 된다. 과거 블리자드는 디아블로3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티리엘의 날개’를, 그리고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칼날 날개’를 증정한 바 있다. 용기의 날개와 함께 선물로 제공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디아블로3의 영웅인 악마사냥꾼의 모습을 본 뜬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이다.

용기의 날개는 2014년 3월 21일부터 이미 생성된 캐릭터와 새로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게임 내 알림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내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정식 출시(출시 일정 미정) 이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본 예약 구매 및 조기 등록 혜택을 받으려면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를 완료하거나 2014년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게임 키를 사용자의 Battle.net 계정에 등록해야 한다. 이번 예약 구매 및 조기 등록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kr.battle.net/d3/ko/blog/13032539/)

오는 3월 25일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III 출시 이래 지금까지 유저들이 제공한 다양한 피드백에 기반해 반복 플레이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모험 모드, 새로운 정복자 시스템 및 전리품 획득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전리품 2.0, 점술사 등 콘텐츠를 추가한 것은 물론 단거리 및 중거리 싸움에 특화된 새로운 영웅 성전사, 최종 보스 말티엘, 새로운 탐험 지역인 5막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곧 적용될 예정인 패치 2.0을 통해서는 이들 가운데 전리품 2.0, 새로운 정복자 시스템 등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번 예약 구매 및 조기 등록 혜택 외에도 복귀 유저를 위한 경험치 버프 등 다양한 혜택들이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경험치 버프 및 영혼을 거두는 자 소장판 판매 계획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https://kr.battle.net/d3/ko/reaper-of-soul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