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역동적인 홍보 영상 공개

등록일 2014년03월25일 12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의 신작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출시 전 게임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영화 ‘쓰리데이즈 투 킬’ 예매권을 선물하는 컴투스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낚시의 신’ 홍보 영상은 고품질의 게임 그래픽과 낚시 동작을 잘 살린 역동적인 게임 화면이 영상으로 잘 표현되어, ‘낚시의 신’ 게임의 리얼리티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강한 물고기가 언제 낚일지 모르는 낚시의 팽팽한 긴장감과 낚싯줄을 밀고 당기는 짜릿함을 게임 영상으로 묘사해, 정적인 스포츠로 인식되고 있는 낚시가 사실은 가장 격렬하고 전략적인 스포츠라는 소개와 함께 ‘낚시의 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준다.
 
이와 함께 ‘낚시의 신’은 25일 자정까지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쓰리데이즈 투 킬’ 영화 예매권을 선물하는 페이스북 이벤트(https://www.facebook.com/com2uskor)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컴투스 페이스북의 이벤트 이미지를 ‘좋아요’하고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총 100명을 추첨해 ‘쓰리데이즈 투 킬’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선물한다.
 
‘낚시의 신’은 오는 3월 27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http://event.com2us.com/ci/2013/12/fish_pre/main/event/kr)에 참여하면 게임 출시와 함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도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