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게임즈 '바른손이앤에이'로 사명 변경, 엔터테인먼트 영역 확대 나선다

등록일 2014년03월31일 17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바른손게임즈가 지난 28일, 공시를 통해 상호를 '바른손이앤에이(Barunson Entertainment & Arts Corporation)'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호 변경은 게임 등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의 업무 영역 확대를 위한 목적으로 바른손이앤에이는 주요 사업인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 및 기타 영상물의 배급업 및 배급대행업, 수출입업, 도소매 유통업 등 비디오, DVD, VCD 영역 전반에 걸친 국내외 판매 및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바른손이앤에이는 올해 초 '원형 탄막 회피 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표방하는 '롤링플래닛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올해 1월 출시했으며 올해 5월을 목표로 생중계 관전 및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인 '바둑 2.0'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여성과 아이들을 타겟으로 한 애완동물 육성게임 '러블리 펫(가칭)'와 보노보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 '보노보노 터치런(가칭)', 슈팅액션 RPG '몬스터버스터' 등의 등의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플레이위드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온라인게임 '매드온라인(M.A.D)'을 올 상반기 내로 출시하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게임사업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