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테그라 노트 7, OTA 2.1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4년04월08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비디아는 8일 자사의 태블릿 PC '테그라 노트 7'의 OTA 2.1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테그라 노트 7은 엔비디아 테그라(Tegra) 4 쿼드코어 프로세서(4-PLUS-1)를 탑재해 3D 게이밍 및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대해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태블릿 PC이다. 특히, 향상된 2세대 vSMP 기술과 배터리 절약 코어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작업 시 매우 낮은 전력소모로 동작한다. 엔비디아 테그라 4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추가 장착된 72개 코어의 지포스(GeForce) GPU는 이전 모바일 기기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테그라 4는 셀프 쉐도잉, HDR 라이팅, 실시간 물리 효과, 직물 시뮬레이션, 입자 효과 등 다양한 3D 게이밍 효과를 지원한다.

이번에 진행된 OTA 2.1버전 업데이트는 국내 정식 출시 이 후 진행된 세 번째 업데이트로 버그가 일부 수정됐으며 특정 기능이 개선됐다.

먼저 'SD카드로 이동' 문제에 대한 버그가 수정 됐으며, 시스템 성능과 응답에 대한 긴 대기시간 문제가 향상 됐다. 또한 스크린 내 키보드 화면의 가장자리가 절단되는 문제가 해결됐으며, 마지막으로 'Tegra Draw' 프로그램, 'Camera Awesome' 기능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버그가 수정됐다.

한편 엔비디아는 앞으로도 매우러 정기적으로 테그라 노트 7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OTA 2.1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블로그(http://blog.naver.com/kor_nvidia/402098687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