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격투 액션RPG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이하 무한상사)'가 인기 록 그룹 '노라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정식 출시한 무한상사는 전국민 스트레스를 타파한다는 컨셉을 골자로 제작된 격투 액션 RPG이며, 현재 카카오 게임하기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2위에 랭크 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무한상사와 협업한 인기 그룹 노라조는 무한상사의 공식 홍보 모델 뿐만 아니라 주제가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 직접 참여하였으며, 무한상사 내에서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등 보다 전문적인 협업을 진행 하였다. 한편, 노라조는 주제곡 ‘무한상사’를 직접 부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편곡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까지 출시할 계획이다.
공식 주제가 무한상사는 직장인의 애환을 주제로 노라조 특유의 유쾌하고 시원한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사 내용부터 음악 느낌까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협업에 대해서 피닉스게임즈의 윤주홍 총괄 PD는 “무한상사의 유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설정을 고려했을 때 노라조만큼 어울리는 가수가 없다고 생각했다”면서, “이번 협업을 통해 무한상사의 완성도와 몰입도가 한층 높아졌다”고 전했다.
또한, 노라조와 함께 사운드 작업을 진행하였던 박진배 사운드PD는 “이번 무한상사와 노라조의 협업이 게임업계에 좋은 선례로 남을 것 같다”라며, “노라조가 직접 부른 공식 주제가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닉스게임즈는 무한상사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캐릭터 증정 이벤트를 무한상사 공식 페이스북 에서 실시한다.
노라조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한상사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uhansangsa)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