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은 엔크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신작 라이브 액션 RPG ‘원티드 for Kakao(이하 원티드)’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티드’는 ‘데빌메이커: 도쿄’로 익히 알려진 엔크루 엔터테인먼트의 차기작으로, 수 많은 현상금 사냥꾼의 이야기를 다룬 라이브 액션 RPG다. 지난 4월 개최된 팜플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 이후로 큰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은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과 함께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팜플은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 레이드와 PVP 콘텐츠를 느낄 수 있는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원티드’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wanted/advanceRegist/eventView)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사전등록에서만 획득 가능한 한정판 ‘미나’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자신의 카카오톡 및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횟수에 따라 골드, 티켓, 루나 등 아이템을 차등 보상하며, 친구에게 ‘원티드’를 추천하고 친구가 유저 본인의 전화번호를 추천인으로 입력한 횟수에 따라 루나, 골드, 티켓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원티드’는 2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영웅을 육성하고 스케일이 큰 시원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터치 한 번으로 이동 및 공격을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반복 플레이의 피로 해소를 위한 오토 플레이를 지원해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카메라 연출로 액션 앵글을 극대화 하는 등 능동적인 액션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영웅 수집과 함께 나와 전투하는 적을 소유할 수 있는 등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일반 던전을 비롯해 요일과 특수 던전 등 보다 다양한 던전 공략의 재미와 함께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