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던스, 서울대 공대 얼짱 '최정문' 홍보모델 발탁

등록일 2014년04월29일 18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홍보모델로 방송인 최정문을 선정하고, 메이킹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최정문은 서울대 공대 여신으로 유명세를 탄 방송인으로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와 'SNL 코리아' 등에 출연해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액토즈소프트 측은 “최정문의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반전 매력이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귀여운 캐릭터가 펼치는 화끈한 액션과 어울린다고 생각해 홍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최정문은 향후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포스터 촬영은 물론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알릴 예정이다.

홍보모델로 나선 최정문은 “평소 게임을 즐겨하는 편인데, 이번에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홍보 모델을 맡게 됐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 기뻤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유저들 곁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3분 15초 분량으로, 최정문의 생기발랄한 촬영 모습은 물론, 흥겨운 락 장르의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공식 OST 'I AM THE STRIKER'가 담겨 있다.

한편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기존 버전의 불편사항을 대거 개편하고 신규 콘텐츠를 확충해 오는 4월 30일부터 대망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