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비전 핵심 인력 뭉친 누리조이, 신작 프로젝트 티저 사이트 공개

등록일 2014년05월08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누리조이는 자사의 신규 프로젝트 티저 사이트(http://www.nurijoy.com/project736t)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를 통해 누리조이는 '프로젝트 736T'로 명명된 신작 음악게임의 로고를 정식 공개했으며, 의문의 숫자들과 슬로건이 등장하여 유저들에게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불러 일으키고 있다.

누리조이 관계자는 "프로젝트 736T의 첫 티저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하며 "국내외 최정상의 음악게임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신규 프로젝트를 기대해도 좋다며, 곧 정식 타이틀명과 게임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새로운 음악게임 출시 루머로 리듬게임 마니아들 사이에 화제가 된 누리조이는 DeNA Seoul과의 모바일 게임 공동 개발 협약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DJMAX'와 '탭소닉' 등 인기 음악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펜타비전의 주요 개발진들로 구성된 누리조이는 '모두가 즐거운 세상'이란 의미로 새로운 재미, 기쁨, 행복을 담은 게임을 개발하고자 2013년 8월에 설립된 국내 중견 게임 업체로, 지난 20년간 국내외 게임업계를 주도해온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