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즐기는 스릴 넘치는 탁구 대결 '역전! 맞짱탁구' 출시

등록일 2014년05월12일 11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는 지인 기반의 SNS '밴드(BAND)'의 신규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밴드게임'을 통해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역전! 맞짱탁구 with BAND(이하 역전! 맞짱탁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역전! 맞짱탁구는 간단한 화면 터치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탁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학교나 회사, 동호회 등 밴드 내 각 모임 별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맞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70여 종의 캐릭터와 40여 종의 고유 스킬, 30여 종의 펫을 이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거나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부가적인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신의 밴드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거나 학교대항전 및 토너먼트 대회 등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하면 △탁구대 및 탁구용품 △영화예매권 △스마트폰 전용 모니터 △외장하드 △게임 캐시 및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밴드의 주 이용자 층인 30~40대가 동창이나 선후배, 동료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경쟁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라며 “또한 런칭 전부터 밴드게임의 성공 가능성과 역전! 맞짱탁구에 대한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의미 있는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역전! 맞짱탁구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면 밴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런칭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별도 페이지(pingpong.afreecatv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