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이하 글루)이 액션 RPG '이터니티 워리어 3'의 대규모 2.0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터니티 워리어 3는 올해 초 출시된 던전 크롤링 RPG로, 거대 보스와의 치열한 전투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력한 전투 시스템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터니티 워리어 3는 이번 2.0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PvP 모드를 지원하는 강력한 소셜 기능을 탑재해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들은 PvP 모드를 통해 전세계 다른 플레이어들과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고, PvP 전용 장비를 수집해 PvP 아레나에서 더욱 강력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주 새로운 PvP 토너먼트에 참가해 리더보드에서 더욱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전투 승리 시 주어지는 아레나 포인트로 더욱 값진 보상을 얻는 등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김준희 글루 모바일 한국 지사장은 “이터니티 워리어 3의 이번 2.0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플레이어들이 가장 기다리던 PvP 모드와 새로운 지역인 제 4의 왕국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글루 모바일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국내 플레이어들이 오랜 기간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