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한중 챔피언스컵'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14년05월23일 17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가 '한중 챔피언스컵(Korea-China Champions Cup)'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2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한중 챔피언스컵은 프리스타일2의 한국 대표팀과 중국 대표팀이 승부를 펼치는 대회로 중국 퍼블리셔인 세기천성이 주최하고 엔트리브소프트, 조이시티가 주관한다. 총상금 1만2백 달러가 걸린 이번 대회에는 한국 대표팀 '어텐션(Attention)'과 '프로젝트 어웨이(Project Away)', 중국 대표팀 '케이쇼(Keyso)'와 '올드 엉클(Old Uncle)' 총 4개 팀이 참가하며, 4강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린다.

이 대회는 유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포TV 채민준 캐스터, 정인호 해설위원, 김세령 아나운서가 사회를 볼 예정이며, 게임 전문 채널 스포TV 게임즈와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 에서 생중계된다. 행사 전에는 정상급 레이싱 모델인 주다하, 허윤미와 각국 대표팀, 유저가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마련된다.

대회에 앞서, 엔트리브소프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국 대표팀의 정보와 한중 챔피언스컵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중국 대표팀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해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오는 24일 정오까지 한중 챔피언스컵 우승팀과 세트 스코어를 맞힌 이용자에게 마일리지 1,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열린다. 엔트리브소프트는 대회 관람을 온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사전 등록을 신청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녀시대 캐릭터'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사인이 들어간 농구공, 티셔츠, 키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한중 챔피언스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