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헌터'의 사전체험 일정을 11일부터 13일로 확정하고,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위메이드가 개발한 신작 드래곤헌터는 쉽고 경쾌한 게임 플레이와 시원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으로, 170종의 다양한 맵과 210종에 달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 풍부한 콘텐츠는 이용자들에게 수집과 빠른 성장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캐릭터 교체를 통해 전략성을 부여한 2인 페어 전투에 한 템포 빠른 게임 진행을 접목해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 했으며, 도감 탐색 기능 등 친절한 사용자 환경을 구현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자랑한다.
드래곤헌터 박성제 개발PD는 “게임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톡톡 튀는 개발진들이 재미 하나만을 목표로 제작했다”라며 “사전체험을 통해 많은 이용자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함께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풀3D의 유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속도감 넘치는 진행과 실감나는 타격감을 엿볼 수 있는 특유의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0내일부터 3일간 실시되는 드래곤헌터 사전체험은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위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헌터 사전체험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529/event_main.asp)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hunter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