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소탕 미소녀 액션 '카와이 헌터', 16일까지 CBT

등록일 2014년06월12일 15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핑커팁스엔터테인먼트(대표 야오웬빈, Yao Wenbin)가 미소녀 액션 게임 '카와이 헌터'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카와이 헌터는 판타지 도시의 학원을 배경으로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좀비로 변해버린 사람들 틈에서 끝까지 살아남아 좀비를 소탕하고 세상을 구해내는 미소녀 슈팅 액션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사랑스러운 외모의 미소녀 캐릭터들과 인기 성우가 참여한 풀보이스 효과음으로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높은 몰입도가 압권이다. 또한 아기자기한 콘텐츠 못지않게 시원한 타격감과 손맛을 살려 슈팅게임 특유의 액션성을 극대화한 반전매력이 특징이다.

카와이 헌터는 국내 출시에 앞서 16일까지 5일간 CBT를 진행한다. 핑커팁스는 이번 CBT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해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CBT 기간 동안 접속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최대 5만캐시를 제공하며,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도중 버그를 발견하고 신고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골드 및 캐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와이 헌터의 액션성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게임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는 카와이 헌터의 귀여운 캐릭터와 게임 스킬 등이 공개되어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CBT 버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ingertips.bhxy.kr)를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와이 헌터 공식 홈페이지(http://www.kawaiihunter.co.kr/cb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