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2년만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14년07월01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지티(대표 김정준)는 금일(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의 신규 캐릭터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불꽃과 함께 태어나다'라는 문구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가 종횡무진 휘몰아치는 화려하고 호쾌한 연쇄 공격을 감상할 수 있다. '블랙 위자드'와 '하프바기' 이후 2년여만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는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구사하는 거칠고 저돌적인 성격으로 설정돼 있으며, 직업은 베일에 가려져 있다. 새로운 캐릭터는 오는 8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다.

신규 캐릭터 공개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벤트도 실시한다. 티저 영상을 SNS나 커뮤니티 등에 공유하면 게임 내 아이템인 '인디펜던트 목걸이 30일 교환상자'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의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는 '수상한 알' NPC에서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알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알 조각은 경험치 획득과 길드 레벨 업을 위한 모험치 획득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8일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때 이동수단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 신규 캐릭터 및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