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에 찾아온 혼돈의 시대, '시공의 균열' 업데이트

등록일 2014년07월10일 16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시소프트는 자사의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의 'Act 3 시공의 균열'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시공의 균열 업데이트로 카오스온라인에 많은 변화가 생겼다. 대괴수의 등장으로 인해 이를 중심으로 한 뜨거운 한타가 벌어지고, 신규 아이템인 '사냥꾼의 도감'으로 카오스온라인의 최대 장점인 '중립 지역에서의 치열한 교전'이 살아나 긴장감을 더하는 전투가 벌어질 예정이다.

액트3에서 찾아볼 수 있는 가장 큰 변화는 '대괴수'의 등장이다. 맵에 등장하는 대괴수를 복속시키면 대괴수가 아군의 편이 되어 상대방의 기지를 향해 공격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파생되어 좀 더 흥미롭고 역동적인 게임이 될 전망이다. 예를 들면 대괴수 직접 제압, 대괴수를 내주고 적진 역습, 상대가 사냥 중인 대괴수의 '막타'를 빼앗기 위한 눈치 싸움 등 대괴수를 사이에 둔 다양한 전술적 선택지가 생기게 되어 보다 흥미진진한 전투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초반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던 카오스온라인의 크립 교전이 되살아났다는 사실이 눈길을 끈다. 초반 사냥을 떠나는 영웅의 성장을 도와주는 '사냥꾼의 도감' 아이템의 등장으로 초반 맵 장악을 노리는 불사군단과 신성연합의 치열한 전투가 다시 되살아나 카오스온라인 본연의 재미가 다시금 살아났다는 평가다.

이번 액트3의 개발을 담당한 정극민 PD는 '이번 카오스온라인 액트3 업데이트를 통해 카오스온라인의 가장 큰 장점인 크고 아름다운 한타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고 말하며,'이번 액트3는 과거 워3 카오스를 즐겼던 유저들도 만족할만한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업데이트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