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 17일 정식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4년07월14일 15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를 오는 17일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으로 선보인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누구나 7월 17일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강철의기사를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강철의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3개 스킬을 연이어 사용할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선발대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착용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 연출 등 기존 게임에서 맛볼 수 없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강철의기사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53초 분량으로, 강철의기사에 대한 소개 및 게임 플레이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에 사용된 모든 플레이 모습은 추가 연출 없이 실제 게임 플레이하는 장면으로 제작된 것으로, 강철의기사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드디어 이번 주 목요일에 '강철의기사'가 유저들 곁을 찾아가게 됐다”라며 “이에 앞서 게임에 대해 알 수 있는 공식 영상도 준비했으니 시청해 보시고 게임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