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초대형 플라잉 어드벤쳐 '비행기2: 소방구조대'가 금일(13일) 개봉을 기념해 특별 시사회 후기 영상을 공개했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강력해진 스토리로 돌아온 '비행기2: 소방구조대'가 지난 7일 개최한 특별 시사회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생생한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비행기2: 소방구조대' 포토월과 포토 스탠디는 이른 시각 시사회를 위해 극장을 찾은 어린이 관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며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영화를 기다리는 어린이 관객들은 스페셜 기념품인 '뽐내기 안경'을 쓴 채 영화관을 누비며 '비행기2: 소방구조대'에 대한 기대감을 마음껏 드러냈다.
특별 시사회에는 '비행기2: 소방구조대'의 홍보대사인 '끝아저씨' 조윤호의 무대인사, 진짜 소방관 아저씨와 함께 하는 소방안전교육, 소방관 가족시사회와 같은 프로그램과 더불어 '비행기2: 소방구조대' 알림장, 뽐내기 안경 등의 스페셜 기념품 증정 이벤트, '더스티' 장난감 추첨 이벤트 등으로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개그맨 홍인규의 아들 태경이와 하민이 역시 “너무너무 재미있었다”며 전 편보다 더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비행기2: 소방구조대'의 소감을 밝혔고, 영화를 보고 나온 어린이 관람객들 역시 소방구조대로 변신한 '더스티'를 응원하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의 여름방학 신작인 '비행기2: 소방구조대'는 레이싱 세계 챔피언이었던 비행기 더스티가 엔진 고장으로 인해 더 이상 레이싱을 할 수 없게 되자 소방구조대의 길로 뛰어들게 되는 초대형 플라잉 어드벤쳐이다. 북미 개봉 이후 “강해진 스토리, 환상적인 3D”, “스릴 넘치는 액션, 뜻밖의 감성, 업그레이드된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놀랍고, 놀랍다.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전편보다 더욱 진한 감동과 재미로 무장한 '비행기2: 소방구조대'는 시사회를 통해 먼저 관람한 관람객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입소문을 타며 여름방학 어른과 아이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무비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금일 개봉한 '비행기2: 소방구조대'는 진한 감동과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로 무장한 채 즐겁고 신나는 모험으로 관객에게 빅재미와 유익한 교훈까지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