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대표 장옥영)은 자사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RPG '신검 온라인'의 홍보모델인 '이신애'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을 금일(2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필름은 모바일 무협 RPG의 신흥강자 '신검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발탁 된 이신애의 화보촬영 및 광고촬영 현장을 담아낸 영상으로, 정식 서비스 전부터 '신검 온라인' 게임요정으로 활약한 이신애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1분 30초로 제작된 영상에서 이신애는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가뿐히 소화해 내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이신애 특유의 상큼하고 통통 튀는 매력과 함께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신검 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 이신애의 모습에 현장 스텝들 또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현재 티스토어 1, 2위권, 구글 플레이 10위권을 유지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신검 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퀘스트, 손쉬운 조작법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이 높다.
특히,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제공되는 고레벨 콘텐츠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유저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신검 온라인에 성원해 주시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어 게임요정 이신애의 메이킹필름을 깜짝 공개했다”며, ”앞으로 이신애씨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신검 온라인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